다이어트

로하셀한의원에서 고무줄 체중 해결했어요 다이어트한의원 추천

다이어트 그랬지32 2024. 8. 18. 09:07

고무줄체중이었어요ㅠ
고무줄체중이었어요ㅠ

 

전 원래 어릴때부터 금방 살이 빠졌다가 금방 다시 찌는,

흔히 말하는 고무줄 몸무게를 가진 사람이었어요.
몇 킬로그램 감량했다가도 금방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고 그랬는데
이번에는 찐 살이 1년째 빠지지 않아서 체질이 바뀌었나 하는

걱정이 정말 많았어요.


그러다 우연히 로하셀한의원의 뺄타임을 알게 되었고,

다이어트한의원에대한 기대 반, 의심 반으로 시작해봤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그냥 물이랑 삼키면 돼요
언제 어디서든 그냥 물이랑 삼키면 돼요

쓴맛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일단, 뺄타임이 캡슐 형태라서 쓴맛이 전혀 없다는 게 정말 좋았어요.
평소 한약이라면 쓴맛 때문에 도저히 꾸준히 먹지 못할 것 같았는데,
이건 물이랑 그냥 삼키기만 하면 되니까 큰 부담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아침, 점심, 저녁 챙겨 먹기 귀찮은 날에도 쉽게 복용할 수 있었어요.
한의원에서 설명해준 대로 식사 전에 먹으니까 포만감이 생겨서

자연스럽게 덜 먹게 됐어요. 처음엔 이 정도로 살이 빠질까 했는데

꾸준히 먹다 보니 변화가 느껴지더라구요

 

약은 이렇게 4개예요

1달 동안 4.5kg 감량, 조금씩 체중이 줄어들었어요

 

약을 먹고 초반부터 체중계 숫자가 서서히 줄어들더라고요??
하루에 100g, 200g씩 빠지는데 그게 모여서 1달 뒤에는 4kg 넘게 빠진 거예요!
고무줄 몸무게였던 제가 이번에는 진짜 체중을 감량한

느낌이 들어서 신기했어요.

 

제일 좋은 점은 요요 없이 유지되고 있다는 거예요.
평소 같았으면 다시 찌는 게 당연한데, 이번에는 다이어트한의원의
도움을 받아서 그런지 체질이 조금은 바뀐 것 같기도 해요.
물론, 평소보다 식사량을 줄이려고 노력도 하고 있지만, 뺄타임 먹으니까
식욕도 자연스럽게 억제되고 굳이 안먹어도 된다 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다이어트한의원, 조금 더 믿어봐도 될 것 같아요

 

로하셀한의원에서 뺄타임을 추천받고 두 달 동안 복용해본 결과,
확실히 몸에 변화를 느낄 수 있었어요. 물론 모든 게 이 한약 덕분이라고

말하기는 어렵겠지만, 체중 감량에 큰 도움이 된 건 분명해요.

처음엔 반신반의 했지만 다이어트한의원 생각보다 효과가 있네요.
혹시 저처럼 고무줄 체중이신분들 계시면, 저도 평생 그랬기 때문에

딱히 다이어트에 큰관심을 두지는 않았지만
어느순간 안빠지는 순간이 오실거예요ㅠㅠ
그럴때는 다이어트한의원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 같아요!

 

전 대면으로 처방받았는데

비대면, 전화 처방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어떻게해도 살이 안빠지신다면 다이어트한의원 가보세요!

 

 

 

 

 

로하셀한의원 수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 · 블로그리뷰 3

m.place.naver.com

수원시청역, 매교역, 매탄권선역, 수원역, 망포역, 영통역, 청명역, 고색역, 세류역, 화서역